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박 3일 겨울 부산여행] #8 송정해수욕장

국내여행/19'부산

by IJAEWOO 2021. 1. 7. 18:00

본문

 

2019년 12월 부산 여행의 마지막 방문지 송정해수욕장이다. 송정해수욕장은 부산의 3대 해수욕장이라 불리기도 한다. 비록 해운대나 광안리에 비해 관광객의 수가 떨어지지만 송정해수욕장만의 매력이 있다.

가는 방법은 동해남부선 송정역에서 하차하거나 185번 버스를 타고 광어골입구에서 하차하면 쉽게 찾아올 수 있다. 동해남부선보다는 버스를 타고 오는 것을 더 추천한다.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컨테이너 박스들이 눈에 띈다. 낭만적인 사진을 찍기에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다.

고운 백사장 위에는 송정해수욕장을 다녀간 관광객들의 발자국과 새들의 발자국도 남겨져 있다.

지나가던 비둘기 한 마리가 도망가지 않길래 한 장 찍어주었다.

바다 위에 세워진 다리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지만 저기까지 걸어가기는 귀찮아서 그냥 멀리서 담아봤다.

좌측으로 눈을 돌리면 송일정이 보인다. 송일정은 대표적인 일출 명소로도 알려져 있는 장소이다. 죽도공원으로 들어가면 갈 수 있고, 사진 찍기 좋은 장소라고 소개되고 있다.

송정해수욕장이 서핑의 장소로도 유명한데 날도 춥고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서퍼들은 보이지 않았다.

광활하게 펼쳐진 송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2박 3일간의 짧은 부산 여행을 마치고자 한다. 거의 3년 만에 국내여행을 떠난 거라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

해외도 다녀보고 국내도 다녀봤지만 우리나라도 정말 보기 좋은 곳이 많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 부산 여행이었다.

다음 여행은 어디로 갈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