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박 3일 겨울 부산여행] 제주항공 부산(김해) → 김포(서울) 7C207편 탑승후기

국내여행/19'부산

by IJAEWOO 2021. 1. 8. 18:00

본문

 

드디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 빠른 복귀를 위해 비행기를 타고 돌아간다. 고속버스보다는 비싸지만 KTX보다 싸기 때문에

비행기로 결정을 하였다.

경전철을 타고 공항역에서 하차하였다. 김해공항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2017년 11월에 제주에서 김해로 가는 대한항공 비행기 탑승 후 약 2년 만에 다시 김해공항을 찾았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경전철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공항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접근성은 최고다.

평일이라 그런지 그리 사람은 많지 않았다. 여행객, 출장객, 기타 다양한 이유로 공항을 찾은 이들이 눈에 보인다. 김해공항도 이 정도면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빠르게 탑승수속을 마치고 탑승구가 있는 곳으로 들어왔다. 탑승구 게이트 쪽은 부대시설이 그리 많지 않은 편이다. 나는 그나마 조용한 곳으로 가서 핸드폰 충전을 하며 남은 시간을 때웠다.

김해공항은 군공항이라 사진촬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비행기만 나온 사진으로 대체한다.

드디어 탑승 시간이 되었다. 탑승구로 내려가니 버스 한 대가 대기 중이었고 버스를 타고 비행기 앞까지 가서 탑승을 하였다. 딜레이 시간도 없었고 제시간에 이륙하는데 성공하였다.

얼마 전 7C207편에서 이멀젼시 상황이 걸려서 많은 뉴스가 나왔는데 다행히도 안전하게 김포공항에 착륙하였다. 도착하니 19시 20분쯤이었고 김포공항 밖을 빠져나갔다.

2박 3일간의 부산 여행 알차게 잘 돌아다닌 것 같다. 다음 여행지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